삼성물산 패션부문, 기능성 더한 '구호 골프' 새컬렉션 공개

2022-02-21 14:23

구호 22SS 골프 캡슐 컬렉션[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다양해진 상품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2022년 봄여름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구호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첫 골프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을 당시 미니멀한 디자인에 기능성이 더해져 필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엔 여유로운 실루엣과 활동성을 강조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던한 네이비와 크림 컬러 바탕에 활력 있는 민트, 애플 그린을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액세서리 총 40개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해보다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뒤쪽 포켓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커블 점퍼, 흡한속건·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저지 소재로 제작한 미들 레이어 등 의류와 볼파우치, 벨트백, 버킷햇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신규 구성했다.

또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인 부츠컷 팬츠는 더욱 탄탄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구호는 애플 그린 컬러의 볼륨 점퍼와 네이비 플리츠 스커트를 조합한 룩, 여유로운 핏의 블랙 크롭 점퍼에 화이트 쇼트 팬츠를 매치한 룩 등 스포티하면서 여성스러운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구호가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두 번째 골프 컬렉션을 준비했다”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에 효율적인 기능을 더한 구호의 골프웨어가 필드 위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