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차세대 MTS 이베스트 온(eBEST ON) 출시

2022-02-15 16:03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차세대 MTS 이베스트 온(eBEST O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베스트 온은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기존 MTS인 이베스트 모바일을 대체하는 차세대 MTS다. 이베스트 온은 △기본주식전용 선물옵션전용 간편모드 등 선택 옵션 제공 △다크모드·가로모드·큰글씨모드 등 화면 모드 제공 △국내 및 해외(미국, 홍콩, 중국) 주식 관심종목·현재가주문 통합 이용 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간편인증 및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염블리 염승환 이사의 블리온 서비스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기반의 파워맵같은 로보스토어 서비스 등 기존 이베스트 모바일의 장점도 그대로 제공된다. 

지난 9일 출시된 이베스트 온은 안드로이드 OS 버전으로, 안드로이드 OS 5.0 이상일 경우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iOS OS 버전은 2월 18일께 출시 예정으로 iOS 10.0 이상 스마트폰에서 지원된다. 기존 이베스트 모바일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하면 업데이트 후 즉시 이베스트 온을 사용할 수 있다.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하지 않았거나 신규 이용자일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베스트 온을 직접 검색한 후 설치하면 된다. 

이베스트 모바일을 이베스트 온으로 업데이트 시 공동인증서, 간편인증 등 인증방식과 관심종목, 차트설정 기능 등은 기존 기기에 등록한 것이 그대로 적용된다. 단 업데이트 후에는 기존 이베스트 모바일은 이용할 수 없으며 국내관심종목과 해외관심종목은 관심종목으로 통합된다.

정종열 이베스트투자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차세대 MTS 이베스트 온은 깔끔하고 산뜻한 디자인, 더 편리하게 통합된 기능들이 특징"이라며 "투자자분들이 이베스트투자증권 MTS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