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선린봉사단, 자원봉사 협력기관 및 자원봉사자 페스티벌 개최

2022-02-15 16:49

선린대학교 선린봉사단은 15일 2021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자원봉사 협력 기관 및 자원봉사자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선린대학교]

선린대학교 선린봉사단은 15일 2021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자원봉사 협력 기관 및 자원봉사자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2021년 선린봉사단이 실시한 사회봉사 사업에 협력한 5개 기관(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선린애육원, 사랑의 밥차 경상지부, 아름다운예수로교회)의 기관장과 자원봉사자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감사패 전달, 봉사 활동 수기공모전 당선작 시상식 및 발표, 포항아트챔버오케스트라의 축하 연주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국중석 선린봉사학습센터장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행사가 축소되고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지 못했지만, 지난 1년 간 함께 고생해준 기관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함께 협력과 화합을 통해 지역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린봉사단은 지식과 재능 나눔의 실천을 통해 대학 내 봉사 문화를 정착하고 대학의 인재상인 ‘바른 인성과 현장 실무 능력을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 인재’를 모토로 지역사회를 섬길 다양한 봉사 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이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