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이준호,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뮤즈 발탁

2022-02-04 00:01

[사진=고디바]

올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고디바'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 역을 열연한 배우 겸 2PM 멤버 이준호를 뮤즈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고디바는 이준호의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이 고디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이번 뮤즈로 발탁했고,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도 시즌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며 이준호만의 달콤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사랑과 행복을 전해주는 상징적인 '핑크' 컬러 톤의 고디바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컬렉션 '파워 오브 핑크'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고디바'는 네이버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으로, 앞으로 가상 현실 공간인 제페토에서도 고디바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에는 드넓은 정원 카페에 초콜릿 분수, 루프톱과 테라스 등을 비롯해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여 고디바 특유의 품격있는 가상 공간이 될 것이다.

특히, 이준호의 비공개 화보 사진이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에서만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 공식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전망이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부티크, 백화점, 면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고디바 초콜릿은 전국 30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