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수원시 공동주택 리모델링 연합회' 발대식 참석

2022-01-25 19:18
장 의장, '경기도안경사회 정기대의원 총회도 참석...유공 회원 표창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이 25일 수원시 공동주택 리모델링연합회 발대식에 참석했다.[사진=경기도의회]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은 25일 수원시 화성박물관에서 열린 ‘수원시 공동주택 리모델링연합회 발대식’에 참석했다.

장 의장은 이 자리에서 축사를 통해 “노후된 공동주택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해 주거수준을 향상시키는 게 중요하다”며 “수원시 공동주택 리모델링연합회가 지역의 가치와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봉철 수원시 공동주택 리모델링연합회 회장 및 임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경기도안경사회 정기대의원총회’에 참석한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경기도의회]

앞서 장 의장은 이날 ‘제49차 경기도안경사회 정기대의원총회’에도  참석해 유공 회원 4명에게 표장을 수여했다.  

이날 총회에는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 최병갑 회장 및 임원, 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협회장, 수상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장 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우리나라는 안경사 제도와 같은 전문적 관리 시스템 덕분에 안경을 맞추고 시력을 관리하는 일이 수월하다”며 “안경업계가 코로나19 위기를 잘 이겨내길 바라고 경기도의회도 더 밝은 경기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