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헬스케어 특화’ 메가스토어 단계점 오픈
2021-12-17 10:36
롯데하이마트가 강원도 원주시 학성동에 메가스토어 14호점인 단계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단계점은 강원도 원주시 학성동에 1970㎡(약 596평) 규모로, 헬스케어 체험 매장 콘셉트로 꾸몄다. 133㎡으로 강원지역 최대 규모인 헬스케어 전문관도 만나볼 수 있다. '홈트족'이 늘면서 실내 사이클링, 스마트 미러, 안마의자, 정수기 등 헬스케어 가전 수요가 늘어난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단계점은 4개층으로 구성했다. 헬스케어 전문관은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보며 동작을 따라 할 수 있는 스마트 미러, 가상현실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스마트 사이클링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기기를 직접 체험하고 상담도 받을 수 있다.
4층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을 포함한 대형 가전을 한번에 살펴 볼수 있도록 꾸몄다. 이 밖에도 매장 곳곳에 러닝머신, 안마의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헬스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오픈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메가스토어 단계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캐시백, 엘포인트 등 최대 27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0만원까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