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한종희 부회장 출격하는 ‘CES 2022’ 기조연설 초대장 공개

2021-12-14 11:00
내달 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서 ‘미래를 위한 동행’ 주제로 개최

삼성전자가 다음달 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기술전시회 ‘CES 2022’ 기조연설 초대장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CES 2022 기조연설에는 한종희 삼성전자 DX부문장(부회장)이 연사로 나선다. 초대장에는 한 부회장의 기조연설 주제인 ‘미래를 위한 동행(Together for Tomorrow)’이라는 문구가 중앙에 위치한다.

그리고 그 주변으로 ‘내 삶의 방식(My way of Life)’, ‘인류(Human)’, ‘연결(Connecting)’, ‘더 나은(Better)’, ‘사랑(Love)’, ‘가능하게 하는(Enabling)’ 등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경영전략과 관련된 문구가 적혀있다.

친환경경영을 의미하는 듯한 ‘고잉 그린(Going Green)’, ‘감축(Reduce)’, ‘친환경 포장(Eco Package)’ 등의 문구도 눈에 띈다.

삼성전자는 자사 뉴스룸 등을 통해 한 부회장의 기조연설을 생중계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기조연설에서 한 부회장은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노력과 더욱 풍요로운 일상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줄 혁신기술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종희 삼성전자 DX부문장(부회장)이 연사로 나서는 ‘CES 2022’ 기조연설 초대장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