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식물재배기 ‘LG 틔운’, 구독경제로 만나보세요”

2021-11-18 10:00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 ‘케어솔루션’ 적용…초기 비용 부담↓

LG전자가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 오브제컬렉션’를 구독 서비스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다양한 식물을 손쉽게 키우고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LG 틔운을 가전 구독 서비스인 케어솔루션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G 틔운은 기존 생활가전의 앞선 기술력으로 빛, 온도, 물, 공기 흐름 등을 조절해 복잡한 식물 재배 과정을 대부분 자동화한 신가전이다. 초보자도 꽃, 채소, 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간편하게 키울 수 있다.

지난달 본격 출시한 LG 틔운은 지난 17일부터 케어솔루션에 적용했다. 고객들은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구독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5년 계약 기준 월 이용료는 5만6900원, 6년 계약의 경우 월 부담은 4만2900원이다. LG전자는 기존 케어솔루션 이용 고객 대상으로 월 이용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씨앗키트는 LG 씽큐 앱에서 구독 가능하다. 구독으로 씨앗키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고른 씨앗키트 패키지별로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LG 씽큐 앱뿐만 아니라 LG 베스트샵,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등에서도 씨앗키트 구매가 가능하다.

LG전자는 계약기간 동안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를 통해 전문적인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 사내독립기업인 스프라우트 컴퍼니의 신상윤 대표는 “케어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LG 틔운 오브제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들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