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시민에게 사랑받는 최우수 공기업 도약

2021-11-03 09:41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사진=군포도시공사 제공]

경기 군포도시공사가 더 편리하고 더 안전하며 더 쾌적한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에게 사랑받는 최우수 공기업으로 한껏 발돋움한다.

공사는 지난 1일 군포국민체육센터 내 다목적체육관에서 한대희 시장, 성복임 시의회 의장, 이학영 국회의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창립 2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은 공사의 경영성과보고, 유공자·기관 표창 수여, 기념사 및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원명희 사장은 창립 2주년 기념사를 통해 "시민이 행복한 삶의 파트너’라는 신미션과 시민께 사랑받는 지속가능 군포도시공사라는 신비전을 가지고 시민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노력을 줄기차게 해왔다”고 회고했다.

특히, 공사 설립이래 최초로 시의회 의장이 수여하는 지방공기업발전 유공에 대한 기관 표창을 수여 받아 시선을 끌었다.
 

[사진=군포도시공사 제공]

공사는 원명희 사장 취임 이후 혁신기획단 TFT 조성을 비롯, 조직진단을 통한 2본부 6부 16팀 조직개편, 일반직 기능직 직군통합, 다면평가제도 도입, 수평적 조직체계정비, 일터혁신 기업문화 개선, 사무업무환경 개선 등 내부혁신을 단행했다.

아울러 공영주차장 선진화사업, 초막골 캠핑장 임시생활 시설운영, 시민체육광장 백신접종센터 운영, 47개 유관기관 협약을 통한 시민의견 수렴 및 사회적가치 실현 등 지역문제해결과 공공이익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