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스피드온 27일부터 ‘친구초대 이벤트 펼친다

2021-10-25 16:04
스피드온 은행연계 서비스 이용 불가능, 외국인 등 이용자 불편 해소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25일 경륜경정 스피드온(Speed-On)에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시행하기로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스피드온에 가입된 기존회원의 추천을 받아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입력란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신규 회원 모두에게 각각 2000원(추천회원 최대 2만원)의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친구초대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가입 마일리지 이벤트 종료일인 오는 31일까지 연계해 시작되며, 선착순 5000명에 한 해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 보다 많은 친구초대 프로모션 참가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추천 회원 1인당 신규 회원은 최대 10명까지만 추천이 인정된다.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 10명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다면 2만원의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여부는 스피드온앱 이벤트 응모 알림메시지로 확인 가능하다.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제공]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스피드온 은행연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했던 외국인 등에게 스피드온에 예치금을 충전(입금)할 수 있는 가상계좌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

기존에 영업장 방문으로 충전(입금)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이용편의성을 강화했다는 게 시선을 끈다.

다만, 최초 가상계좌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영업장을 찾아 본인 확인 절차를 한번 거쳐야 하며, 출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영업장을 방문해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