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FC, 하나원큐 K리그2 2021’ 35R 서울이랜드와 홈경기 치뤄
2021-10-21 17:55
안산은 구단을 상징하는 동물인 늑대를 컨셉으로 ‘늑대 소굴로 상대팀을 불러들여 승점 사냥에 나선다’는 의미를 담아 ‘안산그리너스 늑대게임’이라는 주제로 홈경기를 펼친다.
경기 전 장외 이벤트존(그린존 E석 광장)에서는 늑대와 함께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딱지치기, 홀짝게임 등 추억의 게임을 진행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마스크팩, 콜라겐 아이패치, 유디치과 칫솔세트, 구단 MD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홀짝게임’ 전광판 이벤트를 거쳐 사인볼, 머플러, 알지파낙스 홍삼세트, 호텔스퀘어 스위트룸 숙박권&조식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경기 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55인치 TV, LG 코드제로 올인원 청소기, 스타일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에 따라 백신접종 완료자(2차 접종 후 14일 경과자)에 한해 전체 좌석의 30% 입장을 허용한다.
입장 시 코로나19 전자 예방 접종증명서(COOV)나 종이 증명서, 신분증을 제시해 백신 접종 후 2주가 경과 됐음을 증명해야 한다. 증명이 어려울 시 입장이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