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여행사, 펫츠고트래블과 반려견 트레킹 상품 활성화 업무협약

2021-08-24 14:07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왼쪽)와 이태규 펫츠고트래블 대표가 반려견 트레킹(도보여행) 상품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승우여행사 제공]

트레킹 전문 여행사 승우여행사(대표 이원근)가 반려동물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과 손을 잡았다. 지난 12일 반려견 트레킹(도보여행) 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것이다. 

23년간 국내 여행상품 개발에 힘써온 승우여행사는 트레킹 정보를, 펫츠고트래블은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 개발 비결을 각각 공유해 시너지(동반 상승)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된 상품은 승우여행사 및 펫츠고트래블 누리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는 "펫츠고트래블과 협업을 통해 펫 가이더와 함께하는 트레킹 여행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전문 여행사 승우여행사는 최근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 25일' 상품과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 3곳을 오르는 '코리아 3 픽스 챌린지', 백두대간의 백미가 되는 곳을 이어 오르는 '백미대간 33봉 오르기' 등 이색 국내 여행 상품을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또 펫츠고트래블은 반려견 펫키지(펫+패키지) 여행 상품을 개발·운영하는 관광벤처 기업으로, 반려견 좌석이 제공되는 전세버스와 기차, 관광택시 등을 활용한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을 출시했으며, 지난 3월에는 한 소형 항공사와 함께 국내 최초로 반려견 전세기를 띄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