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공제회, 신임 건설투자부문이사(CIO) 공개 모집

2021-06-24 15:25

[사진 = 군인공제회 ]

군인공제회가 건설투자부문을 총괄할 이사(CIO) 선임을 위한 공모절차에 돌입했다. 군인공제회의 건설투자부문이사는 사업개발본부와 건설사업본부를 책임지는 자리다. 현재 건설투자부문 CIO인 심우근 이사의 임기가 다음달 만료되는데 따른 것이다.

공제회는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14일간 공개모집을 통해 후보를 접수한다.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3배수 이내로 후보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이후 운영위원회에서 최종 후보가 선출된다. 이어 국방부 장관의 승인을 얻어 취임할 예정이다. 취임 예정일은 오는 8월 중이고 임기는 3년이다.

지원 자격은 건설사업 분야 실무 및 관리경력 15년 이상과 임원경력 2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자로서 건설사업 신규투자 발굴과 회원주택사업 용지 확보 및 시행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자, 그리고 개인윤리 및 도덕성이 투명하고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을 보유한자다.

자세한 제출 서류 및 지원서 양식 등 건설투자부문이사 공모와 관련한 세부사항은 군인공제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현역 군인 및 군무원들의 생활 안정 및 복지 증진을 위해 지난 1984년 설립된 군인공제회는 현재 17만여 명의 회원이 가입 중이며 12조원이 넘는 총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