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나눔재단, ‘2021 드림위드 프로젝트’ 공모... ‘지역 사회적 기업 지원’

2021-06-21 10:13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사회공헌재단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지역기반의 사회적 기업에 대한 지원을 이어간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2021 드림위드 우리마을 레벨업 프로젝트’ 공모를 이날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림위드 프로젝트는 지속가능한 지역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지역기반 기업을 공모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4년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언더독스와 함께 주관해 진행한다.

프로젝트 신청대상은 지역 문제를 적극 해결하거나 지역 내 자원을 활용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출시하길 원하는 사회적 기업과 지역 현안에 관심이 많은 로컬크리에이터 등이다. 다만 예비 창업자이거나 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은 개인은 지원할 수 없다.

최종 선발된 10여개 기업에는 최대 1000만원의 사업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사업 운영을 위한 전문교육 및 코칭,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후속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림위드 프로젝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지원양식을 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8월 13일에 최종 선정 결과가 발표된다.
 

[사진=한국타이어나눔재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