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한국투자증권·SK하이닉스 등 신입·경력 채용
2021-06-02 07:52
상반기 마지막 달인 6월 신입·경력직원을 뽑는 공개채용이 활발하다.
2일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에 따르면 6월 첫째 주에는 한국투자증권, 재능방송, 중소기업중앙회, 기아, SK하이닉스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사내방송 영상편집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사내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영상 편집으로 지원자격은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편집 5년 이상 경력자, Adobe Premiere, After Effect, Photoshop 등 숙련자다. 우대조건으로는 콘텐츠 기획·촬영(DSLR) 가능자, 모션 그래픽 타이포그래피(영상디자인) 가능자다. 연봉계약직으로 근무기간은 최대 2년이며, 연봉수준은 약 6000만원 내외(연차, 퇴직금 포함)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면접 전형 대상자에 한해 실습과제가 부여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7일 오후 5시까지다.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사진기자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 형태는 인턴 3개월 후 평가결과 일정 수준 이상 시 별정직으로 전환된다. 인턴기간 포함 2년 근무 후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성이 있다.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의 경력 2년 이상 인자와 본회 인사규정에 따른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다. 취업지원(장애인, 보훈) 대상자는 우대한다. 담당업무는 중소기업뉴스 사진취재·제작지원, 중소기업중앙회 행사, 홍보, 동정 관련 사진촬영, 제작 등이다. 급여는 인턴은 세전 월 300만원이고, 별정직은 내부규정에 따라 경력을 고려해 결정된다. 마감기한은 10일 오후 6시까지다.
기아에서는 채용 컨텐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지원자격은 학력은 무관하다. 컨텐츠 기획 및 디자인 관련 업무 경험자, MS Office, 그래픽 디자인 툴(포토샵, 일러스트 등) 활용이 자유로운 자가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