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5월 가정의달 맞아 현대홈쇼핑서 UP5 생방송 진행

2021-05-04 10:00
4일 오후 11시 55분 현대홈쇼핑서 단독 생방송

[사진=바나브 제공]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나브의 베스트셀러 ‘UP5'(유피파이브)를 현대홈쇼핑에서 4일 단독 특별 생방송 한다고 밝혔다.

4일 오후 11시 55분에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바이브는 부모님과 선생님 등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갈바닉디바이스 UP5와 클렌징 토너, 리프팅 구성품 등을 선보인다.

UP5는 갈바닉 이온과 특허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로,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모드 등 총 5가지 기능을 갖춰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UP5와 함께 구성된 바나브 코스메틱 딥 클렌징 토너와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은 생방송 중에만 최다 구성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바나브 측은 전했다.

한편, 바나브는 배우 손예진과 문가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토털 홈케어 뷰티브랜드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올리브영·롭스 강남·명동·대구·부산광복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JTO 제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