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카꿀 전문 브랜드 콤비타,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페스티벌 진행

2021-04-07 15:19

[사진=뉴질랜드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 제공]


뉴질랜드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콤비타의 다양한 제품에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콤비타 UMF5와 마누카꿀을 구매하면 사셰 12개입을, 콤비타 해피콜치약을 구매하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추가로 제공한다.

콤비타의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정부가 인정하는 유일한 마누카꿀 인증마크 'UMF 인증'을 20년간 갱신하면서 UMF 마누카꿀 생산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UMF 인증은 뉴질랜드 정부가 인정한 연구소의 테스트를 통과한 브랜드만 표기할 수 있어 마누카꿀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인증마크로 알려져 있다.

콤비타는 전 세계 55개국에 마누카꿀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유일한 정식 지사로 콤비타코리아가 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콤비타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국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좋은 원료로 만든 콤비타 제품을 소비자가 더욱 많이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콤비타코리아 제품은 국내 3대 백화점 72개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