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3관왕
2021-04-04 14:02
정수기 7년 연속, 공기청정기 4년 연속, 매트리스 3년 연속 1위
코웨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렌탈 부문 대상을 각각 받아 3관왕을 차지했다.
4일 코웨이에 따르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공신력 있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로서,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기반으로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분야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4년 연속, 매트리스렌탈 부문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도와 사용성을 대폭 강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서를 없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고,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오염 방지 및 손쉬운 관리가 가능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허 출원한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해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킨다. 가습 기능을 쓰지 않을 땐 자동으로 수조 내 물 공급이 차단되고 건조 기능이 작동돼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정기적인 7단계 관리 및 탑퍼 교체 서비스로 침대 위생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운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4개월마다 전문 장비로 매트리스 외부와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며 진드기 제거와 UV 살균 서비스를 제공한다. 탑퍼와 커버는 렌털 기간 1~3회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3관왕을 달성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