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터보' 브랜드 캠페인과 전기 산악자전거 '터보 리보' 선봬
2021-03-25 15:25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는 전기 산악자전거 터보 리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페셜라이즈드 앞으로 산악자전거, 액티브 자전거, 로드 자전거 등 각 카테고리에서 전기 자전거 라인업인 '터보'에 대한 브랜드 캠페인 '나의 세상을 넓혀라'를 전개할 예정이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이 캠페인을 통해 라이더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 내재된 잠재력을 깨우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신형 터보 리보는 개선된 주행 품질, 새로운 인터페이스, 뛰어난 출력과 주행거리를 자랑한다. 길어진 리치, 완만해진 헤드 튜브 각, 가팔라진 시트 튜브 각, 짧아진 체인스테이로 더 강력한 다운힐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민첩한 조향 능력도 놓치지 않았다. 선호하는 주행 스타일에 따라, 타고자 하는 지형에 따라 6개의 지오메트리로 바꿀 수 있다. 라이더가 타고 싶은 어떠한 스타일과 트레일도 신형 리보와 함께 공략할 수 있다.
스페셜라이즈드의 '터보' 라인 전기자전거는 미션 컨트롤 앱의 시스템 자가 진단을 통해 자전거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사용자에게 현장에서 즉각 조치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만약 사용자 수준에서 조치가 불가능할 경우, 스페셜라이즈드 클라우드 서버로 진행 내용이 업로드된다. 대리점은 해당 자전거의 시스템을 미리 원격 진단해 라이더가 대리점 방문 시 서비스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준다.
스페셜라이즈드 관계자는 "터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서 산악자전거에 있어서 E-MTB의 본질은 모터 파워와 배터리 용량 등 스펙이 아닌 라이더의 주행 경험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며 "또 액티브 자전거는 흥겹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며 로드 자전거는 경쟁과 속도가 아닌 더 넓은 세상에 대한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