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가전 렌탈·치과업종 9개월 무이자, 카드업계 혜택 다변화

2021-03-19 17:04
KB국민카드, 주방·생활가전 브랜드 웰릭스 렌탈시 혜택 제공
우리카드, 서울시치과의사협회와 MOU맺고 치과업종 9개월 무이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최근 카드업계가 주방·생활가전을 렌탈하거나 치과 진료를 받을 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내놨다.

KB국민카드는 ‘웰릭스렌탈’의 음식물청소기 등 주방·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 7000원이 할인되는 ‘KB국민 웰릭스렌탈 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웰릭스렌탈’의 음식물청소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주방·생활가전 용품 렌탈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2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7000원까지 렌탈 요금이 할인된다.

자동 납부 신청한 렌탈 제품이 2건 이상이면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된다.

우리카드는 이날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우리카드 신용카드 결제 시 치과업종 최대 9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와 서울시치과의사회가 함께 고객들께 치과 진료비 최대 9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들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최근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자동 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베네핏(BENEFIT) 삼성카드(이하 베네핏카드)’를 출시했다.

베네핏 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4개월 또는 36개월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애당카드로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또 삼성케어플러스 월 자동납부금액도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