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제3기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내달 21일까지 10명

2021-02-25 13:15
공사, 서비스 개선 및 제도 마련을 목표로 운영

평택도시공사 제3기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포스터.[사진=경기 평택도시공사 제공]

평택도시공사가 고객과의 정기적인 의사소통 채널 구축을 위해 ‘제3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

25일 공사에 따르면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은 공영주차장·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어린이교통공원·시립추모공원·내리캠핑장 등 공사의 관리시설을 모니터링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등 서비스 개선 및 제도 마련을 목표로 운영된다.

다음달 21일까지 10명을 모집하며, 공사 관리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및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되고, 최정 선정되면 오는 10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최종 발표는 다음달 24일 공사 홈페이지 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자는 분기별 1회 활동(정기회의 2회·보고서 2회 제출)을 진행하게 된다.

경영기획처 하한솔과장은 “1·2기 고객 모니터링단은 6개월간 진행됐는데, 이번 3기부터는 요원 및 사업장 부담을 완화하고 원활한 활동 도모를 위해 분기별로 4회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진 안전감사실 실장은 “이 외에도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주민참여 예산제, CS아이디어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하고 있다”며 “다양한 사업 발굴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니터링단 1기는 지난 2018년 9월, 2기는 지난해 6월 모집된 바 있다.

지난해 2기 활동을 통해 총 35건의 고객 제안이 수렴됐으며, △ 공영주차장 주차가능 여부 및 만차 알림 모니터 설치 △ 주차정산기 스피커 불편사항 인터폰으로 교체 △ 추모공원 청소 주기 개선 △ 내리캠핑장 예약페이지 개선 등 17건에 대해 조치 및 조치 계획을 수립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