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킥보드, 프리미엄 안전 서비스 '봄맞이 미리 점검' 이벤트 실시

2021-02-05 14:58

[사진=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스위스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 공식 수입사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이 2021년 마으콜킥보드 공식몰 리뉴얼 기념 ‘미리 점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측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마이크로킥보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마이크로킥보드 공식몰에서 ‘미리점검 이용권’을 구입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고객은 무상으로 볼트와 나사, 브레이크, 휠, 클램프 등 상태를 진단, 점검받을 수 있다. 진단과 점검은 마이크로킥보드 스위스 본사에서 정한 매뉴얼을 준수해 동일하게 적용된다.

다만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 종류에 따라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을 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왕복 택배비가 무상 혜택으로 제공된다.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미리 점검 이벤트는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 5회째 진행하고 있다”며 “서비스를 이용해본 고객들 만족도가 높아 해마다 신청 고객 수는 물론 행사에 대한 사전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봄을 맞아 오랜만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안전과 관련된 부분은 미리 세심하게 점검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2021년에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킥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