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미즈본', 공무원 복지몰서 설맞이 공동구매 행사 진행

2021-01-25 17:46

류마앤정바이오가 설을 맞이해 유산균 미즈본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류마앤정바이오]



이번 행사는 공무원 복지몰에서 진행되며, 복지몰을 이용하는 공무원 및 대기업 임원진을 대상으로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류마앤정바이오에 따르면,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는 현직 의사가 갱년기 여성을 위해 직접 설계한 유산균 제품으로 장건강부터 피부보습, 관절·연골건강, 뼈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 받은 피부보습 및 골다공증 예방·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 및 식품 조성물 함유로 갱년기 여성의 관절 및 연골 건강, 피부보습에 효과가 있다고 류마앤정바이오가 설명했다.

또한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 올리고당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특히 프락토올리고당의 단맛은 몸에 흡수되지 않고 장내 유산균으로 쓰여 당 섭취에 제약이 있는 당뇨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류마앤정바이오 측이 말했다.

류마앤정바이오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면역력 증진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와 모임을 가질 수 없는 만큼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어 설맞이 공동구매 행사를 기획·진행하게 되었다"며 "장건강, 뼈건강, 관절·연골건강,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미즈본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사랑하는 분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는 2020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식약처 표창 유산균 부문 최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