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욱·㈜동신, 영광학원·대구대에 발전기금 기탁
2020-12-21 18:29
영광학원 장애인 교육 등 지역사회 공헌 앞장에 3억원 기탁
㈜세욱·㈜동신이 학교법인 영광학원에 발전기금 전달하고 있다.[사진=대구대학교 제공]
대구대는 최근 경산캠퍼스 성산홀 회의실에서 학교법인 영광학원 박윤흔 이사장, 대구대 김상호 총장, ㈜세욱 전재욱 대표이사, ㈜동신 김도욱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 되었다.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은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 가족회사인 ㈜세욱 전재욱 대표이사와 ㈜동신 김도욱 대표이사가 학교법인 영광학원에 발전기금 2억 원과 1억 원을 기탁하는 내용이었다.
이날 전달식에서 전재욱 ㈜세욱 대표이사는 “장애인 교육 등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영광학원과 대구대에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면서 “지역 대학과 기업이 함께 상생 발전하는데 함께 힘을 모아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오승환 선수와 권오준 선수도 “지금껏 선수 생활을 하면서 늘 팬들의 응원만 받아왔는데, 이렇게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보람을 느끼며, 이 자리를 마련해준 법인과 대학 측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상호 대구대 총장은 “지역 대학과 기업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가족회사라는 관계로 대구대와 두 기업이 서로 협력해 상생의 길을 모색해 나가자”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