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추석 성수품 13회 연속 매진 행렬

2020-09-21 11:04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은 '한가위 특집전' 진행한 결과, 13개 상품이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21일 밝혔다. 

공영쇼핑은 이달부터 식품명인의 상품을 편성하는 '명인전',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인 '어랍쇼' 등을 매일 2회 한가위 특집으로 진행하고 있다. 상품별로 살펴보면 전통적인 추석 선물로 인기인 '김규흔 명인한과세트', 제수용 음식인 '농협사과', '법성포참맛굴비', '국내산 특대 오징어' 등이 인기를 모았다. 특히 지난 8일 방송한 '농협사과'는 5000세트 이상 판매되며 방송 19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오롯담 구이세트', '에드워드권의 우리소 수제 갈비살 구이', '강병원의 한우 1등급 양념구이' 등 구이류 상품들도 매진됐다.

공영쇼핑의 대표 먹거리 프로그램인 'TV하나로마트'는 오는 22일 추석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TV하나로마트는 우리 농축산물 전용 프로그램으로 291회 방송 동안 330억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공영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한가위특집 TV하나로마트에서는 △홍삼정올데이수(오전 10시 30분, 이하 방송 시작시간) △농협 사과배세트(오후 5시 40분) △육우 등심스테이크세트(오후 9시 45분)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공영쇼핑이 '먹거리 맛집'으로 소문나며 식품에 대한 신뢰가 높아져 추석맞이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귀성이 어려운 가운데 우리 농축수산물로 가족친지,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