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나의 판타집, 이승윤·허영지 "꿈에 그리던 집에서 피땀눈물 흘린 사연은?"

2020-08-25 09:36

"오늘은··· 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25일(오늘) 방송될 SBS '나의 판타집'이다.


지난주 최고 시청률 6%를 찍으며 동시간대 비드라마 장르 시청률 1위를 기록,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나의 판타집’ 2부가 오늘 밤(25일) 방송된다. 2부에서는 본격적인 판타집 살아보기를 앞두고 있어 더욱더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 나의 판타집 방송 캡처]

SBS의 신규 예능 ‘나의 판타집’(연출 : 이큰별, 박경식)은 출연진이 꿈꾸던 로망의 집에서 실제로 살아보는 국내 최초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자연인’ 이승윤의 아이언맨 하우스는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됐다. 2부 에서는 이승윤이 그동안 꿈꿔왔던 아이언맨의 로망과는 달리 정신없이 뛰어다니며 판타집에 적응하는 모습이 보여 질 예정이다. 이승윤은 힘겨운 식사 조달과 함께, 190평 저택의 청소를 마주하면서 현실로 와 닿기 시작한 판타집의 거주감 체크에 매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이어 밝혀지는 아이언맨 하우스 집주인의 정체와 건축비는 이승윤을 더욱 눈물(?) 흘리게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남자의 로망을 지키기 위해 피땀눈물로 고군분투하는 이승윤의 판타집 라이프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더욱 기대된다.

또한 ‘나의 판타집’ 1부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전원생활로 젊은 층의 공감을 끌어낸 허영지의 리틀 포레스트 하우스의 뒷이야기가 2부에서 공개된다.

[사진= 나의 판타집 방송 캡처]

허영지는 자연 속 유리온실 판타집에서 꿀 같은 휴식을 취하던 중 예상치 못한 손님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허영지가 만나자마자 “평화는 끝났다”며 멘붕에 빠진 불청객(?)은 누구일까?

또한, 지난주 첫 방송 최고 시청률 6%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허영지 리틀 포레스트 하우스의 집주인도 공개될 예정이다. 집안에 유리온실을 지을 만큼 독특한 취향을 가진 집주인과 함께 집의 구체적인 건축비와 땅값까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허영지를 멘붕에 빠뜨린 특별한 손님부터 베일에 싸인 유리온실 집주인까지 8월 25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나의 판타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