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댕댕이와 캠프를?
2020-08-19 11:00
힐리언스 선마을,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댕댕이 캠프 패키지 출시
이번에 출시한 댕댕이 캠프 패키지는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반려견과 반려인에게 자연에서 함께 힐링하며 치유를 얻을 수 있는 웰니스 숲캉스 패키지입니다.
이 댕댕이 캠프 패키지는 이달 16일과 22일, 30일 총 세 차례에 걸쳐 시범 운영하게 됩니다. 애견호텔 이용권을 비롯해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하는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됐어요.
반려견과 견주가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속을 산책할 수 있는 코스로 이뤄졌습니다. 반려견은 강제 '집콕생활'에 부족했던 운동량을 채울 수 있고, 견주는 숲속에서 명상하고 휴식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이용객은 △마운틴뷰 2인 객실과 애견호텔 1박 숙박권 △마스크팩 2매 △3식(석식/조식/중식) 이용권 △반려견 프로그램(숲속 트래킹·반려견 놀이터·반려견 요가) 등을 제공한답니다.
반려견과 심신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반려견 요가인 'DOGA'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견의 혈액순환법부터 관절 질환 예방, 소화력 향상 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마사지와 요가 동작을 배울 수도 있어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의 친밀도를 더 높일 수도 있겠죠.
반려견 놀이터에는 자연 속에서 장애물을 넘고 달리기 등의 체험과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애견 수영장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요.
휴가철이면 반려동물에 대한 걱정으로 온전히 휴식을 취하지 못하는 견주들이 있다면, 올 여름 자연에서 함께 즐기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댕댕이 캠프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