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바로결제 서비스' 이용 건수, 전월比 23%↑

2020-08-03 13:45

[포스터=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간편 결제 시스템인 SSG페이는 지난 6월 SSG닷컴과의 통합 후 이달 '바로결제 서비스' 이용 건수가 전월 대비 23%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SSG페이 관계자는 "SSG페이의 바로결제 서비스가 출시 이후 매월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 서비스는 SSG닷컴에서 결제 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애플리케이션의 호출 없이 3초 만에 빠르고 간편히 결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SSG닷컴 결제 화면 최상단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고,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으로 등록된 카드사별 할인 최저가를 손쉽게 비교할 수 있어 알뜰한 쇼핑도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SSG페이는 더 많은 SSG닷컴 고객들이 바로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SSG머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달 31일까지 SSG닷컴에서 바로결제 서비스에 신용·체크카드를 처음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기간 내 1회에 한해 SSG머니 2000원이 지급된다. 18일까지의 참여자에게는 24일에 일괄 지급되고, 19일부터 참여자에게는 즉시 지급된다.

SSG닷컴의 결제하기 단계에서 SSG페이를 선택하고 '카드 추가하기'를 선택, 보유한 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오는 19일부터는 '마이(My) SSG'에서도 SSG페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바로 등록할 수 있다. SSG닷컴에서 바로 SSG페이 회원 가입도 가능하다.

SSG페이는 추후 SSG닷컴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즉시 결제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의 문준석 SSG페이 사업부장은 "SSG닷컴의 바로결제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경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SSG닷컴에서의 더욱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