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와치독스 리전' 최신 트레일러 공개 '출시 10월 29일'

2020-07-13 05:15

유비소프트의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와치독스 리전' 정식 출시일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유비소프트 공식 채널 갈무리]


13일 '와치독스 리전'의 최신 트레일러가 유비소프트의 온라인 쇼케이스 '유비소프트 포워드(이하 유비 포워드)'에서 공개됐다.
한국어판 정식 출시일은 오는 10월 29일이다.

'와치독스 리전'은 가까운 미래, 테러 때문에 몰락 위기에 처한 영국 런던이 배경이다. 게임 속 런던은 타락한 민간 군사 기업이 시민들을 감시하고 억압하며, 힘없는 이들을 대상으로 강력 범죄가 끊이지 않는다. 게임 속 플레이어는 부패한 도시에서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권위주의적인 정권에 맞서는 임무를 맡는다.

'와치독스 리전'의 특징으로는 뚜렷한 주인공이 없다는 점이다. 1편에서는 에이든 피어스를, 2편에서는 마커스 할러웨이를 플레이했다면, 이번에는 해커 집단 데드섹(DedSec)이 주인공이다. 게임 중 만나는 모든 런던 시민들은 개인의 삶과 과거를 지니고 있다. 플레이어는 시민들을 자유롭게 레지스탕스에 영입해 자신의 팀원으로 고용도 할 수 있다. MI5요원부터 터프한 뒷골목 싸움꾼, 명석한 해커와 불법 스트리트 레이서, 떠오르는 풋볼 스타 등 누구든 이야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와치독스 리전'은 싱글과 온라인 플레이 진행도 공유되며, 최대 3명까지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