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포뉴, 네이버쇼핑 18관왕 등극

2020-07-03 21:00

건강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해지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포뉴가 19일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18관왕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해당 브랜드 품목 중 ‘포뉴 내몸애착’, ‘포뉴 엽산 400’이 네이버 쇼핑 인기검색어, 쇼핑랭킹 기준으로 연달아 상위에 랭크되면서 이런 성과를 낸 것으로 보인다. 포뉴 측은 '자연 원료 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의 철칙과 제품성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사진=포뉴 제공]


포뉴는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등 부형제와 첨가물을 배제하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이들 부형제는 건강기능식품에 많이 사용되는 재료다. 정제화 과정에서 첨가되는데 오래 섭취해 체내에 쌓일 경우 배출이 어려워 개인에 따라 몸에 부담이 올 수 있다는 문제점이 있다.

정제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선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이용하기도 했다. 대표적인 제품이 ‘포뉴 비타민D 1000’과 ‘포뉴 밀크씨슬’이다. 직장인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 제품은 서울산업진흥원 주관 2019 서울어워드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포뉴 철분’, ‘포뉴 엽산 400’은 임산부 선물, 임신축하선물 등으로 호응이 좋은 임산부 영양제다. 각각 유산균과 레몬 유래 원료로 제조된다. 유기농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제품이력추적 서비스와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것이 특징이다.

포뉴의 전 제품은 공식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