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의 장, 프리미엄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단백생활' 출시

2020-06-12 15:14

간편 식품 제조 전문 유통업체인 '초월의 장'은 프리미엄 단백질 쉐이크 '단백생활'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단백생활은 크라우드 펀딩에서 3주 만에 1만6000개 2800%의 펀딩을 성공적으로 달성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지난 27일부터 시제품으로 초월의 장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단백생활은 프리미엄 wpi(분리유청단백질과), isp(분리대두단백질)로 단백질 섭취와 식단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콜라겐, 클루코사만난, 12종 미네랄비타민, 유산균파우더, 귀리등을 함유시켜 물만 부어 흔들어 섞어먹는 간편한 단백질 올인원 쉐이크이다.

단백생활은 웨이프로틴과 소이프로틴의 적절한 배합을 통해 단백생활에 단백질 함량 26g을 함유했다.

또한 단백생활은 시음회를 열며 여러 연령층과 성별을 토대로 분석하여 가장 좋은 맛을 구현했다. 그 결과 텁텁하지 않고 부드러운 단맛을 내는 곡물 맛의 단백생활이 만들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월의 장은 "현대인들의 근손실과 미를 위한 근력운동에 단백질은 필수로 여겨지고 있는 만큼 현재 최대 30%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단백생활을 조금 더 가깝게 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초월의 장은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연구로 소비자들을 입맛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 선점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초월의 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초월의 장 '단백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