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제일 사랑했다"...전남친 테디 누구길래?

2020-06-12 11:02

배우 한예슬이 헤어진 전연인인 가수 겸 프로듀서 테디를 언급해 화제다.

한예슬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내가 궁금해? 한예슬의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한예슬은 특히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묻는 질문에 "전 남자친구"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한예슬이 언급한 전 남자친구가 '테디'라고 추측하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 2013년부터 4년 동안 원타임 테디와 교제한 바 있다. 

한예슬은 '만나왔던 모든 사람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이라는 질문에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하며 "정말 솔직하게 얘기하면, 자기가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 가장 기억에 남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전 남자친구의 실명은 영상에서 비공개 편집됐다.

한예슬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MBC '뉴 논스톱', '환상의 커플' 등을 통해 인기를 누렸다. 한예슬은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구독자수는 77만에 달한다.

테디는 1998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한 가수 겸 프로듀서다. 원타임 해체 이후에는 유명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다.

테디는 YG패밀리 '멋쟁이 신사', 세븐 '열정', 지누션 '전화번호', 빅뱅 '붉은 노을', 엄정화 'DISCO', 태양 '나만 바라봐', 2NE1 '내가 제일 잘 나가', 지드래곤 '삐딱하게', 태양 '눈코입'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했다.
 

[사진='한예슬 is 뭔들'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