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에서 '온워드' 보면 스탬프를…단독 굿즈 제작

2020-06-12 09:15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가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단독 굿즈를 제작해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속 캐릭터들의 모습을 우표 형태로 제작한 ‘시그니처 스탬프 카드(Signature STAMP CARD)’다. 스탬프 카드에는 영화 속 철든 동생 ‘이안’과 의욕충만 형 ‘빌리’가 마법 지팡이를 받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이, 총 9개의 우표 형태로 담겨있다. 각각의 우표는 분리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당 굿즈는 17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78개 영화관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당일 관람 티켓을 현장에서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좌석당 1매씩 제공된다. 단독 굿즈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지난 2월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의 단독 굿즈 ‘시그니처 리뷰 카드(Signature REVIEW CARD)’ 출시 후 단독 굿즈 제작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오랫동안 추억하려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영화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굿즈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