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1000만 시대…소노펫앤컴퍼니, 반려동물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오픈

2020-06-10 14:48

[사진=대명소노그룹 제공]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앤컴퍼니가 오는 7월 10일 신개념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을 오픈한다.

반려인구 1000만 시대임에도 반려동물과 함께 묵을 수 있는 고급 숙박시설이나, 함께 입장할 수 있는 레스토랑, 놀이공간과 즐길거리는 여전히 부족하다는 판단에서다.

소노펫앤컴퍼니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을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에 대대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반려동물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어 있다.

미끄럼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관절 부상을 막기 위해 논슬립 플로어(non-slip floor)로 시공하고, 반려동물과 더욱 가깝게 교감할 수 있도록 낮은 높이의 침대와 툇마루도 마련했다. 또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배기 시스템 설치 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

투숙 고객에게는 산책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 백과 수제 간식, 스카프빕, 배변 봉투, 물 티슈, 펫 비누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웰컴 펫 키트’를 증정하고, 조식 시간 동안 반려동물을 무료로 케어해 주는 보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나무와 돌 등 자연의 물성을 그대로 살린 소재들로 자연 속 휴양지를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는 펫 카페도 눈길을 끈다.

조식, 중식, 석식을 위한 홈메이드 메뉴들과 브런치 세트, 스페셜 커피, 티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 등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반려동물 관련 도서들로 꾸며진 라이브러리, 프리미엄 펫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리테일 숍, 베이커리와 스낵, 스페셜 커피와 티, 각종 선물 세트 등이 구비된 델리 숍 등도 준비한다.

반려동물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도 함께 조성한다.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 투숙 고객과 펫 카페 이용 고객이면 모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시간 제한도 없다.

소노펫컴퍼니 측은 반려동물 벼룩시장, 문화공연, 유기견 지원을 위한 바자회 등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행사들을 개최해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항온, 항습, 항균 등이 철저하게 관리되는 환경 속에서 펫 마스터의 전문적인 관리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펫 보딩도 있다. 오션월드나 스키월드 고객들도 시간제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위탁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에는 ‘소노펫 동물병원’과 ’소노펫 뷰티’, ’소노펫 스쿨’ 등 반려동물을 위한 전문 시설도 추가로 확충됐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푸른 대자연 속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157실을 반려동물 동반 객실로 리모델링하고 다견 가족들까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과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반려동물 동반 객실 예약은 6월 11일 목요일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을 통해 가능하며 실제 투숙은 7월 10일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