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신도시급 프리미엄 아파트 ‘내곡 에듀카운티’, 공급 눈앞

2020-06-02 17:03

[사진=창원 내곡 에듀카운티 야간 조감도]



경남 창원 내곡 1지구에 들어서는 아파트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창원시 의창구 북면 내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에듀카운티는 규모 지하 1층~지상 25층, 63㎡ 2,057세대, 75㎡ 706세대, 84㎡ 292세대로 총 1차 3055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아파트에는 광촉매기술을 적용해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을 저감시켜주는 획기적인 친환경 아파트로 거듭난다.

인근에는 초·중·고등학교 총 8곳이 예정돼 있으며 아파트 내부에 대학 규모 교육센터인에듀센터가 자리 잡고 있어 공교육과 사교육의 조화는 물론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입주자 자녀에게는 에듀센터 내 명문 학원들의 영어, 수학 수업을 2년간 무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혜택과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수업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센터는 강남 대치동 시스템을 적용한 대규모 교육센터로 전문적인 직원이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관리하고 운영하며 교육센터 내에는 키즈카페와 놀이학습관, 체험학습관 등이 조성 될 예정이다.

더불어 창원 에듀카운티 아파트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내곡 도시개발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해달 아파트와 가장 근접하게 위치한다. 또한, 아파트 주변에 마금산 온천이 들어서 문화, 휴양 등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부동산 관계자들은 전망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아파트는 교통개발 호재까지 겹쳤다. 북면 일대와 창원 중심지를 이어주는 약 5.4km 도로가 2021년 7월 개통을 목표로 현대산업개발 외 5개사가 함께 공사 진행 중이다. 완공 시 약 10분이면 경남도청에 도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교통의 편의성, 접근성이 높아져 중심상업지구와 휴양시설인 온천을 아우르는 신도시 벨트가 형성되겠다.

한편,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 홍보관은 오는 5일 창원시 성산구 롯데백화점 옆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