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갑포차' '분노의 질주' '뽕숭아학당'…"넷플릭스, 이번주 신작 주라~"

2020-05-23 00:00

"주라 주라~넷플릭스 신작 주라!"

이번 주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넷플릭스 신작이 쏟아진다. 드라마 '쌍갑포차'부터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까지. 알찬 구성의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을 공개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 주인도 손님도 모두가 갑이 되는 곳…'쌍갑포차'

한 많은 중생들의 인생술집이 온다.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다.

'쌍갑포차'는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황정음이 쌍갑포차 이모님 월주, '도깨비'에서 매력 넘치는 감초 연기를 선보였던 육성재가 특별한 능력을 지닌 강배 그리고 'SKY 캐슬', '상속자들', '킬미, 힐미', '녹두꽃' 등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휘했던 최원영이 쌍갑포차의 관리인 귀반장 역을 맡아 중생들의 한풀이를 위해 뭉쳤다.

다음 웹툰 연재 중 독자 평점 10점 만점, 2017년 대한민국 만화대상 우수상 수상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배혜수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매회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통해 통쾌하고도 감동적인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 결정적 순간이 관계를 정의한다…'러브버드'

넷플릭스 영화 '러브 버드'는 이별을 향해 달려가던 커플이 의도치 않게 살인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알콩달콩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지브란과 레일라니의 행복은 길지 못했다. 사사건건 서로의 말과 행동에 브레이크를 거는 관계에 지쳐가기 시작하던 중 우연히 살인 사건에 휘말리고 살인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누명을 벗기 위해 진범을 찾아 떠난 두 사람은 극단적이고 우스꽝스러운 상황들과 맞닥뜨리고 결백을 입증할 기회는 점점 멀어져만 간다. 두 사람은 결백을 입증하고 소원했던 관계도 회복할 수 있을까?

영화 '빅 식', '스투버' 드라마 '실리콘 밸리'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쿠마일 난지아니가 지브란 역을, 드라마 '인시큐어'와 유튜브 오리지널 '뭔가 어색한 흑인 소녀'의 이사 레이가 레일라니 역을 맡아 ‘러브 버드’다운 열렬한 사랑부터 아슬아슬한 권태기, 함께 역경을 헤쳐가는 모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 화려한 인생을 파는 그녀들이 돌아왔다…'셀링 선셋'

'셀링 선셋'은 LA의 고급 부동산 업계를 배경으로 꿈과 성공, 사랑을 좇는 엘리트 중개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리티 쇼다. LA 최고의 부동산 회사 오펜하임 그룹에서 일하는 7명의 공인 중개사들은 중개비만 100만 달러에 달하는 초대형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매번 치열하게 경쟁한다.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동료에게도 인정사정없는 이들의 살벌한 대결과 첨예한 갈등은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일과 사랑 그 무엇도 놓칠 수 없는 이들의 강렬한 로맨스와 시선을 압도하는 초호화 저택들 그리고 화려한 LA 라이프까지, 최고급 주택과 화려한 삶을 판매하는 이들의 드라마틱한 나날에 눈을 뗄 수 없게 될 것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 역대 최고의 액션 빅매치…'분노의 질주: 홉스&쇼'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절대적 라이벌이었던 루크 홉스와 데카드 쇼가 사상 최강이자 최악의 적에 맞서기 위해 팀을 결성하면서 시작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2001년부터 시작된 '분노의 질주' 시리즈 최초의 스핀오프 작품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라이벌인 홉스와 쇼가 갑자기 등장한 빌런 브릭스턴을 해치우기 위해 동맹을 결성, 폭발적인 액션 시너지로 시리즈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설명이 필요 없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더 락’ 드웨인 존슨과 '트랜스포터' 시리즈로 할리우드 대표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한 제이슨 스타뎀에 '토르' 시리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이드리스 엘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바네사 커비가 합류해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전매특허인 기상천외하고 박진감 넘치는 카 체이싱 액션은 물론 런던, 로스앤젤레스, 하와이 그리고 글래스고까지 이어진 글로벌 로케이션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전 세계 52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365만 명의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 트롯맨의, 트롯맨에 의한, 트롯맨을 위한 특별 수업…'뽕숭아학당'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이자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트로트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혜성처럼 등장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단숨에 트로트계 아이돌로 떠올랐지만 음악도, 인생도 여전히 배울 게 많다.

이들을 위해 각 분야 레전드 스승들이 발 벗고 나선다. 작사, 작곡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아낌없이 전수하는 스승과 그들의 가르침을 스펀지처럼 흡수하는 트롯맨 F4. 트로트에 죽고 사는 이들의 특급 ‘트로맨스’와 충만한 ‘뽕삘’이 역대급 즐거움을 선사한다. 넷플릭스에서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트로트의 흥으로 뒤흔들 이들의 특별한 수업에 함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