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데뷔 '시크릿넘버', "신인상 받고파"···뮤비 10만뷰 돌파 목표
2020-05-19 14:59
신인 걸그룹 '시크릿넘버'가 19일 데뷔 싱글 'Who Di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출발을 알렸다.
타이틀 곡 'Who Dis?'는 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와 Michel 'Lindgren' Schulz, 국내 작곡가 샤크(Shark)가 협업한 곡으로 알려져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했다.
레아는 "이번 활동 목표는 건강하게 다치지 않고 활동하는 것이며 데뷔 후 단 한번밖에 못받는것이니 신인상을 꼭 받고 싶다"고 활동목표를 밝혔다. 진화는 "차트 100위안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데니스는 "어릴때부터 그래미상을 늘 보며 자랐기 때문에 언젠가 그래미 무대에 서보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시크릿넘버의 데뷔 싱글 'Who Dis?'는 내 스타일대로 개성 있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담겨있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바쁘고 어지러운 일상 속 지친 사람들을 위한 노래 'Holiday'가 수록돼 있다.
시크릿넘버는 오늘(19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 Di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