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G9, 19~27일 '빅스마일데이' 행사 실시
2020-05-18 17:28
2만여곳 판매 스토어 참여…혜택 특가 상품 약 19만개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2만여곳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하며 혜택 특가 상품은 19만개 정도다.
이베이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 규모도 확대했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3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고가의 가전을 비롯해 명품, 패션,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19일 추천 상품으로 △애플 에어팟프로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지오다노 남녀 반바지 △비비고 사골곰탕 등을 선보인다. 옥션은 △삼성 스탠드형 무풍 에어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한샘 리클라이너 △천지양 고려홍삼진액스틱 등을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O2O서비스 '픽업데이'도 선보인다. 이는 편의점,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 전국 2만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제품 박스를 픽업해 가져가는 서비스다. 픽업데이에는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빕스 △계절밥상 △GS25 △CGV △메가박스 등 8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5월 빅스마일데이는 그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상반기 국내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올해는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편의를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더 크게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고 판매자와 고객들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