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새신부 '이솔이' 직업은?

2020-05-12 14:21

이솔이 직업은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나란히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사진= 너는 내운명 방송 캡처]

이솔이 직업은 앞서 방송된 동 프로그램에서 정확하게 공개된 바 있다. 이솔이 직업은 당초 박성광과 결혼이 발표됐을 당시 일반인이라 비공개로 발표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이솔이가 출연했던 웹드라마를 찾아내 배우 아니냐고 직업을 지목했다. 이에 대해 박성광은 방송에서 “아는 오빠의 부탁으로 잠시 출연했던 것으로 현재 제약회사 영업으로 종사 중이다”고 해명했다.

박성광은 예비신부 이솔이를 “제약회사에 10년째 다니고 있는 회사원”이라며 “얼마 전 최연소로 과장이 됐다. 2년 연속 실적 1등”이라고 소개했다.

이솔이는 자신을 전문 의약품을 다루는 영업사원이라고 전했다.

이솔이는 올해 나이 33세다. 박성광은 올해 나이 40세다.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당초 5월 2일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8월 15일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월) 밤 11시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6.7%(수도권 2부 기준), ‘2049 타깃 시청률’ 2.2%로 동시간대 1위와 월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4%까지 올랐다.

지난주 ‘너는 내 운명’의 ‘운명커플’로 합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꼬꼬미 커플’이라는 애칭까지 얻게 된 박성광♥이솔이 커플은 신혼집 입주를 한 달 앞두고 샘플 하우스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샘플 하우스는 문을 열자마자 펼쳐진 넓은 정원과 3층 규모를 자랑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집을 둘러보며 앞으로 펼쳐질 핑크빛 신혼 생활에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날도 ‘스킨십이몽’으로 투닥대던 두 사람은 인테리어에 이어 침대 사용을 두고도 의견 차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성광은 이솔이를 향해 “공간 넉넉하니까 싱글침대 두 개를 둬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라며 동침 거부(?)를 선언한 것. 이에 이솔이는 “하나도 안 넉넉하다. 따로 자자고?”라며 굳은 표정으로 이야기해 박성광을 당황하게 했다. 박성광은 동침 거부(?)를 선언한 이유에 대해 “제가 몸에 열이 진짜 많다. 근데 (이솔이는) 반대로 추운 걸 못 참는다”라며 온도차를 이야기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