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아는 형님' 송가인이 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는?

2020-04-11 12:00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11일) 소개할 방송은 JTBC '아는 형님'이다.

[사진=JTBC 제공]


'아는 형님'은 JTBC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담았다. MC 강호동을 주축으로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이 고정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인 가수 송가인과 홍자가 전학생으로 등장해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가수들이라면 누구나 꼭 한 번 불러보고 싶은 '인생 노래'가 있기 마련. 트로트 가수 송가인은 "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를 공개, '아는형님' 패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송가인과 홍자는 '예능 대세' 다운 구수한 말투와 센스 넘치는 말솜씨로 패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특히 송가인은 "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는 "강호동이 방송에서 죽기 직전 먹고 싶은 음식 얘기를 많이 하더라. 같은 맥락으로 나는 ‘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 맞혀보길 바란다"고 퀴즈를 냈다.

정답 공개 후 송가인은 해당 곡을 열창, '아는 형님' 패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는 후문. 엄청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현장에서 뜨거운 박수가 터져나왔다고 한다.

한편 '아는형님'은 오늘 오후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