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8월로 연기

2020-04-07 17:26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사진=쇼플레이]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됐다.

7일 쇼플레이는 5월 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수원 공연 연기를 밝혔다. 현재 예정된 일정은 8월 중이다.

진행사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심각’ 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및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할 것”이라며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및 사회적거리 두기 실천에 협조하고자 부득이하게 공연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른 지역 투어에 관해선 “현재 공연장 체육행사 및 기타 이유로 대관이 확정이 되지 않았다”며 “늦어도 4월 말까지 일절 및 공연장을 확정해 재 공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4월 9일 일괄 배송도 보류됐다.

8월 공연장이 기존 수원 실내체육관일 경우 좌석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공연장이 변경될 경우 전체 취소 후 재예매를 진행한다. 쇼플레이는 “재예매 진행의 경우 기존 예매자들 대상으로 선 예매 등의 방식으로 우선권을 드릴 방안을 고려 중이다”고 말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주)쇼플레이 입니다.

먼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 5월 2일(토)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 수원 공연이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으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심각’ 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분들과 아티스트 및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고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및 사회적거리 두기 실천에 협조하고자 부득이하게 공연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 수원 공연을 기다리셨을 관객 분들의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변경 전 : 2020년 5월 2일(토) 2pm, 7pm / 수원실내체육관
변경 후 : 2020년 8월 中 (예정)

현재 공연장 체육행사 및 기타 이유로 대관이 확정이 되지 않아 일정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늦어도 4월 말까지 일정 및 공연장을 확정하여 재 공지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4월 9일(목) 일괄 배송도 보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8월 공연 공연장이 기존과 같이 수원 실내체육관 일 경우 동일한 좌석으로 유지되오며, 공연장이 변경 될 경우, 전체 취소 후 재 예매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경우, 기존 예매자들 대상으로 선 예매 등의 방식으로 우선권을 드릴 방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기존 티켓을 환불하지 않고 유지하셔야 좌석 유지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유지해주시고,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빠른 시일 안에 일정을 확정하여, 관람에 불편이 없도록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