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서구시설관리공단,제1회 일반직 직원 경력경쟁 블라인드 채용
2020-01-29 10:52
인천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은 구민의 행복을 향상시키고 신뢰받는 1등 공기업 달성을 위해 함께할 유능한 인재를 발굴하고자 2020년도 제1회 일반직 직원 경력경쟁 채용을 1월 28일부터 시작했다.
모집분야는 총 4개 부문으로 신입 및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사무 △기계 △건축 △사서 등이다.
모집대상은 △사무의 경우 컴퓨터(OA자격증) 또는 회계자격증 중 1개 이상 소지자 △기계는 에너지(보일러)관리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건축은 건축산업기사 또는 건축설비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사서는 준사서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분야별 직무기술서와 채용전형 등 세부사항은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접수는1월31일부터 2월7일까지 온라인 접수로 지원을 받고, 필기전형, 면접시험을 거쳐 3월 2일 합격자 및 임용예정자 발표 후 결격사유 조회를 거쳐 3월 16일 임용예정이다.
김남기 이사장은 “이번 채용은 공단의 10년, 20년 후 미래를 대비한 공단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함이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대응이 가능한 유연한 조직과 누구나 들어오고 싶은 매력적인 공단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