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6년째 굿네이버스와 아동 위한 협약 체결

2019-12-30 17:28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올해도 굿네이버스와 협약을 이어갔다.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식[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는 골프용품 전문 업체로 유명 브랜드인 젝시오(XXIO), 클리블랜드(Cleveland), 스릭슨(SRIXON) 등을 유통한다. 던롭은 12월 30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2020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던롭은 2014년부터 6년째 굿네이버스와 이 캠페인을 줄 곳 이어오고 있다. 기부 문화 확산과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수행하는 것.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은 2020년 출시 예정인 젝시오 일레븐(XXIO ELEVEN)과 젝시오 엑스(XXIO X)골프볼을 비롯해 스릭슨 Z-STAR 등 모든 골프볼 제품을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던롭은 이 캠페인으로 모인 기금과 ‘젝시오 파더앤선팀클래식’에서 조성된 기금을 모아 굿네이버스에 기부한다. 굿네이버스는 이 기금을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한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매년 기부를 통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값지고 커다란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며 “소비자의 간접 기부 방식인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과 사랑과 희망을 심어주는 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