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빌 오피스텔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각광
2019-12-16 11:45
한 층 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올인빌' 단지가 각광받고 있다.
올인빌은 올 인 빌리지(All in Village)의 줄임말로, 집 근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한다는 뜻이다. 이는 '2018~2019 주거공간 7대 트렌드'에 소개됐으며, 근거리 내에서 교통, 쇼핑 등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다. 특히 최근 1·2인 가구 중심의 오피스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BS&C가 공급 중인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가 한 걸음 생활권으로 눈길을 끈다.
또 '스타필드 청라(예정)'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쇼핑도 편리하다. 2024년 준공을 목표로 한 스타필드 청라는 서구 청라동 6-14일대 문화·숙박시설·위락·레저공간 등이 포함된 대형 복합쇼핑몰로 들어설 예정이다. 청라중앙호수공원도 인근에 위치한다.
상품성 측면에서는 청라국제도시에서 보기 어려운 1~1.5룸 위주의 설계로, 소액 투자에 최적화됐다. 또 테라스 특화 설계(일부 호실 제외)를 적용해 쾌적성과 개방감은 물론 임대 선호도를 높였다. 100% 자주식 주차공간 설계 및 호실당 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했다.
청라시티타워의 경우 최상층에 탑플로어, 스카이데크 등 주변 도시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고층 전망대가 들어서고, 스카이워크 등 다양한 쇼핑·전시장도 함께 조성된다.
의료복합타운은 청라국제도시 투자유치 2블록에 26만1635㎡ 규모로 조성되며 의료전문병원, 전문의과대학, 노인복지시설(메디텔)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에 따라 수만 명의 고용 창출 효과와 정주 여건 개선이 기대된다.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서구 청라동 152-22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