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좋은밥상' 가정간편식 기획전…에어프라이어 '꿀조합'

2019-11-12 10:00

홈앤쇼핑은 12일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빠르게 증가하는 1인가구를 감안해 가정 간편식(HM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제철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좋은밥상’을 통해 고객이 마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식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홈앤쇼핑 좋은밥상 안내 이미지[사진=홈앤쇼핑 제공]

오는 18일까지 ‘좋은밥상’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버튼만 눌러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보여준다.

부쩍 추워진 날씨 탓에 외식이 줄어들고 식사를 집에서 간편하게 해결하려는 수요를 반영하고, 혼술, 혼밥인구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해 기획됐다.

알렉스 튀겨 나온 돈가스, 하림 순살 치킨, 간편 제주 은갈치, 얇은피 왕교자 등 간단하게 한 끼 식사대용이나 술안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알렉스 튀겨 나온 돈가스’는 TV에서도 방송되는 상품으로 10월 넷째 주(10월 21일~10월 27일) 기준 약 9000만원 이상의 판매액을 기록한 인기상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제 1인가구는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부상했다”며 “앞으로 ‘좋은밥상’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가정 간편식(HMR)을 다양하게 선보여 1인가구에도 사랑받는 홈앤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