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베트남여행’ 출시…현지 5% 할인

2019-11-01 09:24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우리카드는 베트남 여행객들을 위한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베트남 현지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다.

또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멤버스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 10% 할인 ▲4대 간편결제(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5% 추가할인 ▲4대 주유소(SK주유소·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스타벅스·폴바셋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내년 1월 말까지 합계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 롯데상품권 50만원권(3명),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3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이 준비돼 있다.

내년 연말까지 이 카드로 베트남 현지 롯데마트에서 결제하면 회원 당 4만원 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의 일상화 트렌드에 따라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여행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베트남여행 특화 카드를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카드는 온라인 발급 전용으로,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앱을 통해서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사진=우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