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코리아세일 페스타’ 맞아 프로모션 진행…'살맛나는 할인’

2019-10-31 18:12

공영쇼핑은 31일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대표 쇼핑 축제에 참여해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를 적극 권장하기 위해서다.
 

살맛 마는 할인 안내 이미지[사진=공영홈쇼핑 제공]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살맛나는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9시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ID당 1회 발급되며 5만원 이상의 방송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전 고객에게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D당 매일 1회씩 총 10회까지 발급되며, 4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공영쇼핑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급 당일 모바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렌탈 상품, 순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결제가액 5만원 이상 시 적용되며 오는 12일 KB국민카드, 17일 KEB 하나카드 결제 시 5% 청구 할인을 받는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우리 중소기업 및 농축수산물의 소비가 늘어나고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길 바란다”며 “TV홈쇼핑 가운데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판매하는 공영쇼핑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