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 가회 본점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2019-10-23 18:52

이도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제5회 이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도 페스티벌은 1년에 두 번 이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 위치한 이도 본점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회 본점 리뉴얼을 기념해 인기 품목 및 신제품 등 7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도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이도 제공]

‘이도도자기 베스트셀러 최저가 기획전’에서는 이도도자기의 청연·온유·소호 라인의 일부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이꼴 신상품 특가전’에서는 최근 론칭한 도시적인 감각의 테이블웨어 이꼴(YQUAL)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외부 작가의 작품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결제 시 이도도자기 공식 온라인 몰인 이도몰 회원임을 인증하면 베스트셀러 제품을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별히 일 한정, 선착순으로 준비한 ‘위클리 특가전’에서는 청연·온유 물결면기·청연 온유발대를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도카페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도 상품권 3만원권 증정 등으로 다양하다.

이도 관계자는 “리빙과 아트를 선도하는 이도는 매년 ‘이도 페스티벌’로 고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기회 본점 리뉴얼 기념으로 특별하게 준비한 만큼 새 단장을 마친 가회 본점 공간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가와 다채로운 사은 혜택으로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