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텍 '라돈 걱정 없는 안전한 제품' 눈길
2019-10-21 15:09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이메텍은 안전 시스템 구축과 국내외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라며 "기능성은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메텍 전기요를 올 겨울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세계 42개국에서 판매중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이메텍 전기요는 이탈리아 전기요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다. 1973년 창립 이후 3대를 이어온 장인 정신과 이메텍만의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100% 모든 생산 작업을 진행하는 'Made in ITALY' 제품이다.
이메텍 전기요는 저온화상, 과열 등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안전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메텍안전시스템은 과열 및 누전을 방지하고 정해진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준다. 또한 5중구조로 된 열선을 사용하여 장기간 사용해도 튼튼한 수명을 자랑하며 제품 사용 시 발생하는 전자파를 억제해준다. 이탈리아, 독일, 대한민국에서 전자기장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된 발암물질 '라돈'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국가공인 시험기관 KOTITI(코티티) 시험연구원을 통해 라돈 및 방사성물질 불검출을 확인 받았다. 이메텍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다. 제품과 온도조절기를 분리해 세탁기 사용 및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이메텍은 안전 시스템 구축과 국내외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라며 "기능성은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메텍 전기요를 올 겨울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