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Xbox One 버전 업데이트
2019-10-04 09:33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개선 통해 캐릭터 별 다양한 헤어 적용 가능
조이시티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 엑스박스원(Xbox One) 버전 (이하 ‘3on3 프리스타일’)에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헤어 꾸밈 기능이 별도로 분리되어 캐릭터 별로 다양한 색깔의 머리 스타일을 선택해 착용할 수 있으며, 특별히 조이(Joey), 신디(Cindy), 헬레나(Helena), 루루(Lulu), 빅독(Big dog)의 개성을 살린 전용 헤어가 신규 출시됐다.
캐릭터의 외형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매칭 스크린도 개선됐다. 해당 기능을 통해 유저의 취향이 묻어난 각 캐릭터의 고유 외형은 물론 캐릭터 별 전신 포즈 등을 함께 감상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저의 계정 레벨이 40에서 100으로 확장됨에 따라 새로운 레벨업 보상이 주어지며, 41레벨 달성 시 100포인트를 증정하는 ‘레벨업 확장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된다.
이외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케어 시스템이 강화됐다. 매일 접속하는 신규 유저라면 누구나 캐릭터 성장을 돕는 '4등급 캐릭터 선택권'과 유료 아이템 구매에 쓰이는 50포인트를 획득 가능하며, 튜토리얼 보상도 개선되어 게임에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복귀 유저 역시 로그인만 해도 캐릭터 능력치 성장에 필요한 '능력 카드'와 '프리스타일 티켓' 등을 획득하게 된다.
매달 로그인 보상을 증정하는 월간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출석 시스템도 대폭 변화됐다. 27일 연속으로 출석하면 '능력카드 팩', '프리스타일 팩', 'FS 포인트' 등 총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주어지는 데다, 28일차 출석 보상으로 필수 아이템인 '초월 교본'과 더불어 28일까지 출석 완료 시 개근 네임택이 추가로 지급된다.